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8 08:20:01
기사수정

“BFF2018, 블록체인 필름 페스티벌” 오는 12월 11일 개최...ICO와 STO 자리도 만들어


블록체인영화제는 오는 12월 11일, ‘블록체인 필름 페스티벌 2018, 블록체인 영화를 말하다' 시상식과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블록체인 필름 페스티벌 2018’은 지난 9월 블록체인이 영화산업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에 주목하여 출범했다.


다양한 블록체인 관련 영화와 일반영화가 출품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조직위원회와 심사위원들, 블록체이너들이 영화제 참가자들에게 블록체인 영화제의 특성을 보여 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이 산업에 활용되는 현실적인 방안 모색과, ICO 및 STO 기업들과 투자자들을 연결하는 시간도 갖는다.   


블록체인영화제(Blockchain Film Festival· 이하 BFF)는 다음달 11일, ‘블록체인 필름 페스티벌(BFF) 2018, 블록체인 영화를 말하다” 시상식과 컨퍼런스를 개최, 블록체인 기술이 실제 영화산업에 활용되어 기존 영화 제작, 투자 등에 패러다임의 변화를 모색하는 자리를 갖는다고 22일 밝혔다.  


배재광 블록체인영화제 조직위원장은 “블록체인 필름 페스티벌 2018은 인터넷이 가져 온 영화의 디지털혁신에서 블록체인이 어떻게 가치를 새롭게 배분할 것인지에 대해 그 물음을 제기하는 첫 행사"이며 “블록체인이 영화와 영화인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