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19:00:01
기사수정



코인쉐어 CEO "BTC 급락, 기관 탈 레버리지 영향"

암호화폐 미디어 NewsBTC가 코인쉐어의 멜템 데미러스 CEO의 발언을 인용해 "지난 몇 개월 암호화폐 시장의 안정적인 흐름(낮은 변동성)이 어제의 BTC 급락의 원인"이라며 "기관과 암호화폐에 우호적인 헤지펀드들이 탈 레버리지(암호화폐 자산 청산과 같은 맥락)에 나선 것이 영향을 미쳤다"고 진단했다.


BCH 해시레이트, 24시간 전 대비 35% 하락

블록체인 데이터 플랫폼 비트인포차트(Bitinfochart)에 따르면, BCH의 해시레이트가 지난 24시간 전 대비 35.23% 하락한 3.764EH/s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CH는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8.89% 하락한 438.8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바이낸스 11만 BTC 이동, 거래소 내부 계좌 간 이체

오늘 오후 중국계 거래소 바이낸스에서 11만 BTC가 이동된 것으로 파악된 가운데, 이에 대해 허이 바이낸스 공동 창업자가 "거래소 내부의 자산 이동으로, 정상적인 보안 차원에서의 계좌 이전에 불과하다"고 설명했다.


KPMG "암호화폐 '기관화' 전까지는 발전 없다"

암호화폐 미디어 더넥스트웹에 따르면, 세계적인 회계 컨설팅 기업 KPMG가 보고서를 통해 "암호화폐는 진정한 의미에서 화폐가 아니며, 비트코인을 가치 저장의 수단으로 취급하는 것은 멍청한 일"이라고 진단했다. 해당 보고서는 암호화폐 업계가 처한 도전들을 소개하며 "암호화폐는 '기관화' 될 때 비로소 성장할 수 있다. 기관화란 은행, 중개상, 거래소, 결제 인프라, 핀테크 기업 등 글로벌 금융 생태계가 암호화폐에 모두 뛰어든 상황을 말한다"라고 진단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6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