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10:00:01
기사수정



CCN "이더리움 총 발행량 1%, 메이커다오에 묶여있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이 MKR.tools 창시자인 마이크 도날드(Mike McDonald)의 트윗을 인용해 "이더리움 총 발행량의 약 1%에 해당하는 1,000,000 ETH가 메이커다오(MakerDAO)의 스마트 컨트랙트에 묶여있다"고 전했다. 메이커다오는 운영 투명성을 위해 이더리움 스마트컨트랙트로 만들어진 암호화폐 담보형 스테이블코인 DAI를 제공하고 있다.


CVC CEO, BCH 하드포크 설문조사 진행... 48% 오리지날 체인 지지

링햄(Vinny Lingham) 시빅(CVC, 시총 122위) 재단 최고경영자(CEO)가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누가 BCH 해시 경쟁의 승자가 될 것인가'라는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오전 11시 20분 기준, 1,278명이 참여했고 응답자 중 48%가 오리지날 체인(original chain)을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SV와 ABC 지지율은 각각 31%, 21%를 기록하고 있다.


찰리 리 "BCH 하드포크 경쟁, 나카모토 컨센서스 검증 기회"

라이트코인(LTC, 시총 7위) 창시자 찰리 리(Charlie Lee)가 15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ABC와 SV의 BCH 하드포크 경쟁을 통해, 나카모토 컨센서스를 검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BCH가 '자멸(dies)'하게 된다면, 채굴자들은 다시 BTC를 채굴할 것이기 때문에 아직 완벽하다고 볼 순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오는 BCH 하드포크에서 51% 어택이 가능한 주체가 출현할 경우, 어떠한 일이 벌어질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7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