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30 20:00:02
기사수정



크리스티, 3억 달러 규모 예술품 경매 블록체인에 기록

IT 전문 미디어 더넥스트웹(thenextweb)에 따르면, 크리스티 경매에서 3.17 달러 규모의 예술품 경매 과정이 블록체인에 기록됐다. 이번 경매에서 총 42점의 예술품이 판매됐으며, 개인의 동의 아래 소유자의 신원을 제외한 거래 관련 세부 내용이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안전하게 기록됐다. 한편, 오는 15일 49점의 예술품이 크리스티 경매에 추가로 부쳐지며, 해당 예술품들의 경매 과정 또한 블록체인에 기록될 예정이다.


바이낸스,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관련 추가 공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비트코인캐시(BCC) 입출금 서비스를 15일 자정 정지하며, 16일 1시 40분 스냅샷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하드포크의 영향으로 비트코인캐시 체인이 BCHABC와 BCHSV로 분리될 경우 플랫폼 내 모든 비트코인캐시 거래 페어(BCC/BNB, BCC/BTC, BCC/ETH, BCC/USDT)의 거래를 중단한다고 밝혔다. 또한, 하드포크 결과 두번째 체인이 생성될 경우 앞서 진행한 스냅샷을 바탕으로 1:1 비율로 BCHABC, BCHSV를 분배할 예정이며, 두번째 체인이 생성되지 않을 경우 기존 거래 페어를 재개하게 된다. 거래 재개 시기는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IBM 태국지사, 태국은행과 블록체인 홍보 진행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글로벌 IT기업 IBM의 태국지사가 태국 중앙은행인 태국은행(Bank of Thailand)과 협력, 블록체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IBM은 블록체인 인재 양성을 위해 현지 학교와 협력 방안을 논의중인것으로 나타났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398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