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8 07:10:02
기사수정



캘빈 아이어(Calvin Ayre)는 BCH 해시 전쟁을 영원히 종식시키기 위한 개인적인 호소를 보냅니다.

웃을 일은 별로 없지만, 가끔 시장은 우리에게 Monty Python(코미디에서 비틀스에 비견될 만큼 영향력을 가졌던 영국의 코미디 그룹 ‘몬티 파이튼’)같은 익살극을 선사합니다.

비트코인 캐시 코미디의 마지막 장에서 암호화폐의 블랙 나이트인 캘빈 아이어는 최근에 비트코인 캐시를 위한 현재 진행중인 전쟁에서 휴전을 제안했습니다.

코인긱(CoinGeek)의 소유자와 비트코인캐시의 가장 큰 채굴장 중 하나는 블로그에서 “양측은 서로의 체인을 공격하지 않기로 합의하고, 시장에서 체인점들이 개별 상품으로 경쟁하게 합니다. 기본적으로 양측은 BCH에 대한 주장을 포기하고 공평하게 시작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몇 달 동안 전쟁을 계속할 것”을 약속했던 아이어의 최근 발언과는 거리가 멉니다.

그 제안은 암호화폐 역사에서 가장 논쟁이 되는 어려운 문제 중 하나를 따릅니다. 비트코인 SV 측(그리고 나카모토 사토시)의 주도적인 지지자인 크레이그 S 라이트는 그의 채굴업 네트워크가 비트코인의 “올바른” 실행이라고 소리 높여 주장했고, 그의 상당한 해시 전력을 바쳤습니다.

뒤이어 일어난 것은 소모전이었고 사방에서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양측은 나카모토 협약에 따르면 “비트코인 캐시”를 정의하는 업무 입증에서 그들의 체인을 가장 길게 만들기 위해 막대한 손실을 입고 있습니다.

초기 수치에도 불구하고, 반대편 프로토콜인 비트코인 ABC는 Proof-Work에서 경주를 주도했습니다. 대부분의 암호화폐 거래소는 그 이후 BCH 티커를 ABC에 할당하여 BSV가 fork-of-a-fork 알트코인이 될 수 없는 위치에 남겨 두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양측 모두에게 큰 손실을 입혔습니다. 비트멕스는 BSV측에서 343% 그리고 ABC측에서는 58%의 손실을 예측했습니다. 가격은 전 세계적으로 급락했으며 비트코인캐시는 시가총액으로 스텔라에게 4위를 잠시 빼앗겼었습니다.

아이어의 메시지는 완전한 항복이 아닙니다. 그는 ABC측에서 임대한 해시 전력을 사용하여 “편법을 썼다”고 주장하며 새로운 프로그래밍 명령을 추가하는 것은 비트코인 버전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BSV의 껄끄러운 억만장자 후원자들로부터 우리가 패배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가장 가까운 것일지도 모릅니다. 해시 전쟁을 계속하는 대신에, 아이어는 두 체인점 사이의 평화로운 공존을 제안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는 또한 “우리 캠프에 있는 어느 누구도 법적 절차를 시작하지 않도록 확실히 할 것”을 약속하는데 이는 라이트 박사의 법적 조치에 대한 분명한 언급입니다.

해시 전쟁에서 결정적인 승리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로 그들의 투자 가치가 폭락하는 것을 본 비트코인 ABC의 지지자들에게 안도감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격을 회복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폭락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지난 몇 주 동안 토큰이 600달러 이상에서 250달러 미만으로 떨어지는 것을 본 많은 BCH 투자자들은 말합니다. ‘아마도 지금의 라이트는 모든 사람의 다리를 물어뜯으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69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