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5 16:01:47
기사수정



로저 버가 소유하고 있으며 Bitcoin Cash(BCH) 전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암호화폐 웹사이트인 ‘Bitcoin.com’은 비트코인을 신용카드로 구입 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의도적인 언어 사용으로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닷컴에서 카드 구매 섹션에서는 ‘Bitcoin’이나 ‘Bitcoin Cash’를 구입할 때, ‘Bitcoin Cash’ 하단 태그에 ” Recommended(추천) “이라 씌여 있습니다. 이는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Bitcoin Cash’ 구매를 유도하는 행위라고 커뮤니티에서는 주장합니다. 이 불공정한 마케팅은 최근 Crypto Twitter (CT)에서 공개 되었는데, 고의적으로 오해를 불러일으키는 행위를 비난합니다.



슬프게도, 이러한 주장이 제기 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이 사이트는 의도적으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레이블과 마케팅으로 인해 과거 여러 가지 비판에 직면 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암호시장 침체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하고 있는 비트코인캐시 하드포크 이후이기에 투자자에 대한 공격을 가볍게 받아들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추가 우려 사항을 추가 하면서 Ver는 현재 Bitcoin.com에 대한 트래픽을 촉진하는 동시에 Bitcoin Cash의 유동성을 높이는 계획의 일환으로 자신의 거래를 획득하거나 개시하는 방법을 모색 중 입니다. 10 월 현재, 그는 자신의 교류를 시작하거나 기존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맺거나 인수하는 것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토론하고있었습니다.

Ver.는 “우리가 직접 만든다면 정말 싸게 할 수 있고 원하는대로 정확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Ver. “그러나 우리는 전투 테스트를 거친 교환기의 보안을 갖고 있지 않다.

후자의 옵션은 Ver의 좋은 아이디어를 구매하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 포크를 작성한 경험을 고려할 때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카톡방 암호 :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1번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1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