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 성과 발표... "투명한 거래소 운영 위해 넥시빗 거래소 사이트 메인 화면에 매출 현황과 채굴, 에어드랍 현황을 대시보드 형태로 공개" -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 성과 발표... "투명한 거래소 운영 위해 넥시빗 거…
  • 기사등록 2018-12-06 09:19:35
기사수정




수익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 넥시빗이 한 달간 운영 성과를 5일 발표했다.

넥시빗은 10월 22일 거래소 자체 토큰인 넥시(NXY) 토큰 상장과 동시에 채굴 서비스를 도입, 거래소 운영을 본격한 결과 11월 21일까지 한 달간 누적 거래액이 약 25억5000만달러(약 2조7500억원)에 달했다고 밝혔다. 

이를 1년으로 환산하면 약 306억달러(약 33조6600억원)로 주요 글로벌 대기업인 페이스북(424억달러), 월마트(296억달러), 디즈니(171억달러), 루이비통(150억달러), 나이키(121억달러) 등의 시가총액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수치다.

넥시빗은 요즘처럼 암호화폐 업계의 분위기가 좋지 않은 시기에 이러한 성과는 매우 괄목할만한 것이며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거래소가 이처럼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이유는 바로 ‘채굴 시스템’에 있다고 밝혔다.

거래소의 주요 수익은 거래 수수료로부터 발생한다. 


투자자들은 본인이 지불한 거래 수수료에 대해 넥시(NXY) 토큰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데 이를 채굴이라 표현한다.

또한 넥시(NXY) 토큰을 보유하고 있으면 보유 수량에 따라 거래소 수익중 일부를 배분받게 된다. 이는 ‘더치 옥션(Dutch Auction)’ 방식을 차용한 것으로, 거래소 매출이 증가할수록, 넥시(NXY) 토큰을 많이 보유할수록 보상을 많이 받아가는 구조다.

넥시빗은 투명한 거래소 운영을 위해 넥시빗 거래소 사이트 메인 화면에 매출 현황과 채굴, 에어드랍 현황을 대시보드 형태로 공개하고 있으며 일정 수량의 넥시(NXY) 토큰을 보유하면 추가 보상을 해준다.


 ‘슈퍼홀더’라 불리는 고객은 로열티가 매우 높은 열성 고객이다. 


대시보드에 따르면 넥시빗의 슈퍼홀더의 수는 오픈 한달 만에 1500명을 돌파했고 5일 기준 1800명을 넘어섰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72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