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17 09:57:52
기사수정

터키의 리라뉴스는 비트코인을 둘러싼 많은 논쟁이 다른 여러 미래 잠재적 금융위기의 구조방법의 시작점이라며 비트코인이 어떻게 국가 경제를 구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를 메인으로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최근 비트코인이 달러(USD)와 충돌된다는 논쟁을 본 우리는 현재 영국의 EU 탈퇴선언 이후 많은 국민들이 걱정했던  파운드(GBP)의 추락을 보았다.


핀테크(FinTech)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파운드가 더 추락할 것이라는 확실한 명분은 없지만, 영국의 많은 사람들은 영국의 EU탈퇴가 영국의 파운드화 가치를 더 떨어트릴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비트코인이 이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 사진=EU


핀테크(FinTech) 회사인 플루터스(Plutus)의 CEO인 데니엘 데이쵸판(Daniel Daychopan)의 비즈니스클라우드(Business Clould)에 따르면 비트코인을 화폐가치로 인정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야기하며 이것이 영국의 EU탈퇴에서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파운드와 유로와 같은 통화는 세계적인 불안정에 투쟁하며 상호의존적이다. 하지만 암호화폐는 분산시스템으로 기업 및 소비자에게 실행가능하고 안정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국가를 대표하는 통화는 정부와 세계 금융 시스템에 대한 사람들의 믿음에 의존하고 있다. 본질적으로 안정된 것은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는다. 안정적이지 않은 경제에서는 이미 디지털 경제가 발전하고 번창하고 있다. 암호화폐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기반으로 분산되어 있기에 재정적 폭등을 극복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로 자리잡을 것이다.”


데이쵸판(Daychopan)에 따르면 재정적인 폭등은 영국의 EU탈퇴의 직접적인 결과로 보이며,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 관련 개발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인코드>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48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