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1 00:40:37
기사수정


▲ 사진=리플

리플은 XRP 기반 플랫폼 엑스래피드를 사용하여 대량 거래로 (미국 최대 규모의 암호화폐 거래소)중 하나인 비트렉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또한 리플은 암호화폐거래소 비트소 및 코인스닷피에이치(Coins.ph)와의 파트너 관계를 발표했다.

오늘은 비트렉스가 미국 달러를 통해 이동하는 엑스래피드 거래에 대해 선호하는 디지털 자산 교환 업체로 활동할 것이라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비트소와 코인스닷피에이치는 각각 멕시코 페소와 필리핀 페소에서 선호 될 것이다.

미국(Bittrex)과 멕시코(Bitso)간에 3%의 결제 흐름이 이루어지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비트렉스 계정을 가진 금융 기관은 엑스래피드를 통해 미국 달러로 지급을 시작한다.
2.비트렉스상에서 미국 달러는 XRP로 즉시 전환된다.
3.결제는 XRP에서 XRPLedger를 통해 이루어진다.
4.비트소는 멕시코 페소 유동성 풀을 통해 XRP를 신용화폐로 즉시 변환하고, 이를 목적지 은행 계좌로 설정한다.

이번 조치는 엑스래피드 및 XRP의 주류 채택을 추진하기 위한 리플의 노력에 있어 새로운 진전이다.

“여러 대의 성공적인 xRapid 파일럿을 이미 보았고, 올해 말에 제품을 베타에서 프로덕션으로 이전하면서, 이러한 거래소 파트너들은 금융 기관에 그들의 지불액이 서로 다른 통화 간에 원활하게 이전될 것이라는 편안함과 확신을 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라고 리플 최고 마케팅 전략가 코리 존슨은 말한다.

 <코인코드> 2018.8.17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1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