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7 14:03:14
기사수정




물경제 적용에 설레는 아바플랫폼...대전에서 아바 밋업개최 


블록체인 기반의 플랫폼을 개발,지원하는 AGT는 금번 필리핀국제거래소 오픈과 함께 아바플랫폼 브랜드를 소개하는 밋업 행사를 18일 대전KT연수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아바플랫폼과 협력사인 각계각층 인사들을 비롯하여 블록체인 전문가 및 투자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자리에서는 아바플랫폼의 핵심 사업모델과 아바코인, 스코코인을 활용하여 서비스되는 아바플랫폼의 사업 영역(게임,거래소,쇼핑 등)에 대한 발표와 사업 모델별로 분석과 방향을 제시한다. 


아바플랫폼의 개발사 AGT대표는 아바플랫폼의 사업적 의미와 투자자들에게 영역별 사업모델과 수익 공유형 서비스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표하고 현재 개발 중 인 모바일 통합 인증 지갑, 이동통신사와의 협력모델 그리고 100만 TPS를 목표로 진행 중인 구체적인 안건을 제시한다. 


특히, 투자자와 수익공유형인 아바쇼핑, 곧 필리핀에서 서비스될 수익 공유형 암호화폐 거래소 그리고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포탈서비스 런칭에 관한 소식을 전하며 프로젝트의 개발 확장에 대한 의지를 밝히고 있다. 


또한 아바플랫폼에 대한 사업모델 발표와 함께 다양한 블록체인 업계의 인사들이 서로의 프로젝트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블록체인업계가 나아갈 방향성을 공유하는데 초점이 맞춰졌다. 금번 밋업행사 기념으로 아바코인과 페이엑스코인과의 스와핑계약도 체결하는 등 발빠른 모습을 보이고 있다. 


페이엑스 플랫폼은 온체인과 오프체인의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은행의 원장에 해당되는 쉐도우체인 시스템과 함께 메인체인과 쉐도우체인 사이 내용 변동을 보정하기 위해 인터체인을 사용하여,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결제 할 때 발생되는 딜레이 타임과 같은 시간 소요 문제를 비롯하여 취소나 환불 등의 결제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들을 총 세 가지 체인을 사용해 해결한 안정적인 금융플랫폼이다. 


따라서, 아바코인과 이번 스와핑을 통해 아바플랫폼은 단순한 지불, 결제 시스템이 아닌 복합결제, 부분취소 등 다양한 방법을 구축하고 외환 송금을 비롯한 결제, 정산, 환전등의 여러 과정을 하나의 블록체인으로 아바플랫폼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그리고, 아바플랫폼 서비스 중 P2P거래소에서는 기존 아바,스코코인의 거래와 매매가 가능하며 다양한 암호화폐를 상장하여 고객과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수익형 사업모델을 발표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39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