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2:21:37
기사수정


▲ 사진=인디고고


이 회사 웹사이트의 한 게시판에 따르면, 국제 크라우드펀딩 회사인 인디고고가 새로운 부동산 지원 토큰을 홍보할 것이라고 한다.

자산 기반의 암호화폐는 공인투자자들이 디지털 상품권 형태로 세인트레지스 애스펜 호텔의 주식을 살 수 있게 할 것이다.

보고서에 따르면, 곧 출시될 디지털 토큰인 아스펜 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되어 있으며, 주요 암호화폐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뿐만 아니라 미국달러로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암호화 기반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는 세인트 레지스 아스펜 호텔에 1,2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8월 24일 내일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12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인디고고는 주식 집단 펀딩 웹사이트인 마이크로 벤처스와 협력하여 첫 번째 ICO(Initial Coin Offering) 프리세일즈를 발표했다.

이 회사는 이번 발표에서 금융산업규제 당국(FINRA) 등록 브로커 딜러 마이크로벤처와 제휴하여 SEC 준수 여부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인디고 슬라바 루빈의 공동창업자인 베르지가 보도한 대로, 암호화폐와 담보권 화폐는 “아주 다른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자산유동화 토큰은 “적절하게 투기적이며 미래에 드러날 것 같다”고 강조했다.

2008년에 설립된 크라우드 펀딩 웹사이트인 인디고고는 대중이 아이디어, 자선 단체 또는 창업에 대해 5%의 출연료를 부과하여 자금을 투자하고 요청할 수 있는 최초의 플랫폼 중 하나로 알려졌다. 2016년에 이 회사는 지분참여 크라우드펀딩을 출시하여 “누구나 투자하고 실제로 그들이 좋아하는 신생기업을 소유할 수 있게 되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4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