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8 08:10:01
기사수정

8월 23일, 카이저 보고서에서 발표한 비디오에서 맥스 카이저는 대시가 ‘사토시 비전’을 실현하는 암호화폐라고 말했다.

영향력 있는 팟캐스트 호스트는 비트코인의 사용 사례와 대시의 사용 사례를 비교하고 있으며, 빠른 채택으로 증명된 대시 지갑은 국민들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암호화폐가 시장 상한에 따라 오르거나 떨어지는 흔한 시나리오를 언급하며 다른 코인이 시장 상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언급했다.

카이저는 대시가 침체된 시장에서 호황세를 보임으로써 추세를 거스르고 있었으며, 대시가 무너진 베네수엘라 경제에 침투한 체계적 방법을 다시 한번 믿고 있다고 덧붙였다.

▲ 사진=대시



보도에 따르면 베네수엘라의 540명 이상의 상인들이 대시를 채택하여 암호통화의 총 사용자 수를 만 명을 초과했다고 한다.

문신 바인 아이카 타투는 ‘암호화폐’로서의 대시(Dash)는 혁신이며, ‘대시’를 채택한 주된 이유는 암호화폐 트랜잭션이 즉각적이고 안전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또한 베네수엘라의 현재 경제 상황이 거래가 빠르고 안전하며 제한 없이 이루어지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카이저는 또한 대시의 송금시장이 거대했으며 암호화폐가 모든 예상을 초과했다고 덧붙였다. 베네수엘라의 또 다른 거래자 문도 마스코타스는 경제위기가 암호화폐의 채택에 큰 역할을 했다고 말했다.

이 거래자는 또한 그들의 가족들의 임무를 맡은 베네수엘라 디아스포라가 “대시는 송금을 위한 도구”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맥스 카이저는 또한 새로운 업데이트로 입증되는 대시의 실제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대시(Dash)는 애리조나 주립 대학교 블록체인 리서치 랩과 협력하여 대시보드 블록체인의 확장 문제를 조사했다. 암호화폐 네트워크는 그들의 연구 결과와 그들이 발견한 가능한 기회들을 발표했다.

ASU 블록체인 리서치 랩은 블록체인 기반 기술의 탐사와 발전을 목표로 하는 연구센터이다. 그 목적은 비즈니스, 금융, 경제, 수학, 컴퓨터 과학, 그리고 가능한 범위와 영향력 있는 다른 분야의 목적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다.

35만 달러 협력의 목표는 암호화폐 네트워크 및 블록체인 기술이 직면한 주요 관심사와 나카모토 네트워크 간 확장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 확보 가능성 등을 논의하는 것이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