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2 22:16:51
기사수정




게이트아이오, ‘블록체인 세미나 2108’ 오프라인 밋업 성황리 종료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gate.io)의 오프라인 밋업 ‘블록체인 세미나 2018’가 지난 19일 스테이지나인 삼성점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밋업에서는 게이트아이오가 독자 보유한 블록체인 관련 기술과 로드맵, 암호화폐 전망 등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였다.


오프라인 밋업 1부에서는 게이트아이오 기술로 오입금 방지기술과 활용방법, 게이트 코드기술과 에스크로, C2C 거래 기술로 원화 입금, 월렛아이오(Wallet.io) 등과 거래소 지갑의 차이에 대해 설명했다. 2부에서는 암호화폐 시세 및 전망, 블록체인의 새로운 변화에 대해서 발표했다. 이어진 소셜 네트워킹 자리에서는 다양한 관련 인사들이 참여하여 블록체인의 방향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게이트아이오에 따르면, 게이트아이오는 오프라인 밋업은 매달 한 번씩 진행되며, 추후 블록체인 투어 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전국 도시를 순회하며 밋업을 개최할 예정이다.


게이트아이오 관계자는 "이번 블록체인 오프라인 밋업을 통해 블록체인 인력양성과 그로 인한 4차 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르고 있는 암호화폐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비즈니스 관점의 활용 방안을 논의함으로써 지식공유를 통해 암호화폐 생태계 조성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 설립된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블록체인 투명성 협회(BTI, Blockchain Transparency Institute)에서 발표한 12월 최신 보고에 따르면, 게이트아이오는 실제 거래량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게이트아이오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해킹·자금 유출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고 있으며, 월렛(Wallet) 기술을 바탕으로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입출금 자동화 기능과 보안성을 높인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