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19:20:01
기사수정

코인베이스는 암호화폐 서비스의 주류 도입을 추진하기 위해 온라인 암호화폐 지불에 대한 새로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 회사의 새로운 계획인 코인베이스 상거래(Coinbase Commerce)는 현재 우커머스(woocommerce), Shopify (쇼피파이), 프레스타샵(Prestashop), 마젠토(Magento) 및 오픈카트(OpenCart)를 위한 결제 모듈을 만들었다.

이는 총 2696,000개의 온라인 상점이 비트코인, 이더리움움, 라이트코인, 비트코인캐시를 결제 옵션으로 쉽게 통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트위터의 케빈 루크가 그 숫자들을 모아놓은 것을 증명한다.

코인베이스에서의 우리의 임무는 개방형 금융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이 솔루션을 전세계 상인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우리가 제공했던 이전의 상인과 달리, 코인베이스상거래는 호스팅되는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상인들은 그들 자신의 디지털 통화를 완전히 통제할 수 있다.


코인베이스는 전자상거래 플랫폼이 왜 가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긴 인센티브 목록을 발표했다.

• 빠르고 쉬운 설정 – 회사는 호스팅 된 결제 페이지, 지불 버튼 및 여러 전자 상거래 통합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회사를 안내 할 수 있다고 말한다.

• 전체 소유권 – 코인베이스는 소유권을 유지하면서 기업에 호스팅 플랫폼의 이점을 제공하면서 암호를 보유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음 – 코인베이스 상거래는 플랫폼의 보안이 최우선 순위라고 말한다.

• 무료 사용 – 코인베이스 상거래는 기업이 암호 통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며 다음 옵션을 포함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