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7 20:00:01
기사수정

암호통화를 위한 선도적인 온라인 결제 프로세서인 코인페이먼트는 트론(TRX)을 플랫폼에 추가했다. 현재 220만 명이 넘는 상인들이 트론을 결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코인페이먼트는 비트코인 외에도 알트코인를 지원하는 최초의 지불 프로세서였다.

2013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182개 국가에 걸쳐 2,000,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600개의 알트코인에 대한 지불을 처리하고 있다.

트론이 에코시스템을 계속 성장함에 따라 코인페이먼트와 같은 네트워크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빠른 성장을 일으키고 있다.

▲ 사진=트론



코인페이먼트는 새로운 알트코인을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지갑 지원을 추가하여 타사 통합을 통해 은행 옵션을 추가함으로써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콜드 스토리지, 멀티 시그니처, 즉각적인 확인, 장기 스토리지용 저장고, 결제 기능 및 상용 툴의 손쉬운 통합을 위한 플러그인도 제공한다.

개발자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하고 있다.

트론은 8월 30일 메인넷에서 가상 머신(VM)을 시작할 예정이다.

개발자는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해 더 분산 된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때 서로 다른 컴퓨터 시스템을 에뮬레이션 할 수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5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