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0 15:00:01
기사수정

리플 랩스의 XRP가 경험한 최신 성공과 개발을 기록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옵션이 있지만, 실제로 티저인 것이 암호문을 흔든 것이다. 창립자이자 현 대표인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올해 3분기에 기관투자가들의 큰 물결이 어떻게 나타날지 언급했다.

제3분기 시장 보고서에서 항상 공유되는 향후 발표를 위해 애타게 할것들 중 하나이다. XRP 구매에 대한 제도적 참여를 확인할 수 있다. Q3는 분명 XRP를 보유하는 데 있어 제도적 참여와 관심의 기록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미 토큰을 구입하고 있는 사람들은 정상 거래소 대신 OTC나 카운터로 빠른 동전을 구입하고 있기 때문에 가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XRP의 현재 상태



리플의 토큰을 둘러싼 매우 긍정적인 의견의 급증, 특히 최근에 XRP는 리플의 최고 기술 책임자 데이비드 슈와츠와 함께 트위터와 리플의 웹 사이트에 계속해서 게시하고 응답했다.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은 현재 분권화의 황금 표준으로 간주되고 있다. 이러한 블록체인은 분산형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설계상 XRP 원장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보다 분산되어 있다.”

똑똑하지만 종종 비판받는 이더리움과 비트코인의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PoW 프로토콜은 CTO의 문제점을 지적하면서 높이 평가되었다. 슈와츠는 다양한 채굴업자들이 어떻게 시스템을 상당히 통제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언급했다.

이 빠른 네트워크는 와이스레이팅스(Weiss Ratings)에 의해 소셜 채널 트위터를 통해 여러 번 기술적 업적으로 찬사를 받아왔다. 자주 언급되는 것들은 하나의 추천감을 보여주며, 현재 낮은 가격은 개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수 있다.

We think that the is the fastest digital asset to transfer funds between exchanges. It only makes sense for to use it as the base – why should one have to go through an intermediary currency to trade?


이 팀은 XRP가 증권이 아니라는 점을 부각시키면서 코인의 분권화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서, 더 많은 구매자들을 직접 끌어들일 수 있는 거래소 목록이 열거되어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The Ripple company plans on integrating all of Ripple’s software products of , and into one convenient solution known as Convergence. It looks like a complete solution aimed at the banks to push the token on them. Maybe they’ll bite?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86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