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그라츠 "BTC, 디지털 황금 부상 기대...장기 투자 준비"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암호화폐 전문 상업은행 갤럭시 디지털(Galaxy Digital) CEO 마이크 노보그라츠(Mike Novogratz)가 최근 인터뷰 중 '우리는 암호화 자산을 상품으로 취급해야 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옳고 그름을 판단하기 어렵다"며 "하지만 암호화폐 중에서 비트코인이 유일하게 디지털 황금으로 부상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갤럭시 디지털의 앞으로의 투자전략은 어떠한가'라는 질문에는 "우리는 충분한 자본력을 통해 장기적인 투자전략을 펼칠 것"이라며 "다음 상승장을 위해 준비할 것"이라고 답했다.
삼성, 암호화폐 콜드월렛 서비스 출시설 부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gh)에 따르면, 삼성 스마트폰 갤러시 S10가 암호화폐 콜드월렛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는 보도에 대해 삼성이 "출시설은 사실 무근이다"며 "이와 관련해 언급할 만한 사항이 없다"고 밝혔다. 앞서, IT 전문 미디어 샘모바일(Sammobile)이 "삼성이 'EU 지적재산권 사무소(European Union Intellectual Property Office)'에 당사 휴대폰에 사용하기 위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소프트웨어 상표권 신청서 3건을 제출했다"며 "암호화폐, 퍼블릭 키와 프라이빗 키를 보관할 수 있고 트랜잭션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콜드월렛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렛저, DCR 추가 지원
암호화폐 하드웨어 월렛 렛저(Ledger)가 자사 하드웨어 월렛 렛저 나노S(Ledger Nano S)에 디크레드(DCR, 시가총액 35위)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DCR은 현재 코인마켓캡 기준 8.95% 하락한 14.78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