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31 10:00:01
기사수정

8월 26일, 암호와 분산 시스템 관련 블록체인 회사 블록스트림의 최고 전략 책임자가 비트메인 IPO에 대해 트위터를 했다.

그는 비트메인을 그만둔 팀들 중 하나가 이전 회사와 경쟁할 계획으로 그의 친구에게 접근했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썼다.

최근에 비트메인 3개 팀이 회사를 그만두었습니다. 하나는 영업과 제조팀이고 두 그룹은 칩 설계 부서의 팀들이다. 그 그룹들 중 하나는 비트메인과 경쟁하기 위해 자본금을 모으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내 친구에게 접근했다. #비트메인IPO

비트메인은 애플리케이션별 통합회로(ASIC)를 사용해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중국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채굴업 기업이다.

비트코인 채굴장에서 51%에 육박하는 비율로 가장 높기 때문에 조만간 중앙집권화를 일으킬 것으로 우려된다. 이를 통해 비트메인은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공격을 감행할 수 있다.



최근 블록스트림의 CSO도 비트메인의 대차대조표를 장악하고 있는 비트코인캐시[BCH]에 대해 논평했다.

올해 초 이 거대 암호 채굴 회사는 비트코인캐시를 사기 위해 상당한 양의 비트코인[BTC]을 매각했는데,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 플랫폼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었다.

비트메인은 또한 IPO 이전 투자자 덱을 발표했는데, 이 회사는 투자자 중 하나인 DST 글로벌과 관련된 오해의 소지가 있는 언어와 정보로 투자 서류를 작성했다고 주장했다.

이것은 다른 투자자들을 비트메인에 투자하도록 부추길 수 있고, 이것은 채굴 회사의 법적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

샘슨 모우(Samson Mow)의 트윗에 대해 거래자이자 투자자인 시빌 에코몬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그들이 비트코인를 채굴하여 비트코인캐시를 판매한다면 괜찮을 것이다. 경제적인 이유 때문에 비트코인과 싸우지 마라. 포용하고 보상을 받아라.
이것은 모든 은행과 참가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이다. 다른 사람이 번영하고 당신을 쓸모 없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싸우려하지 마라.

비트코인 열성가이자 스타트업 투자자인 데니스 포르토도 다음과 같이 외쳤다.

와우, 나는 이 상황을 완전히 잘못 읽었다. 나는 비트메인이 비트코인 가방을 들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쿼이아 등의 현업과 IPO를 통해 여전히 크게 성공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VC는 결코 투자하지 않았으며 경쟁업체와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있다.

비트코인캐시의 가장 강력한 지지자 중 한 명이자 비트메인의 공동 설립자인 우지한도 현재 진행 중인 ‘소문’에 대해 트위터에 올리며 이렇게 말하고 있다.

그는 위챗을 제외하고 투자자와 연락 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매체가 없기 때문에 비트메인과 관련된 모든 뉴스를 명확히 할 수있는 편의가 없다고 말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