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인제스트, 코즈(COZ) 마켓 전격 그랜드 오픈 및 거래왕 이벤트 진행 - 코인제스트, 코즈(COZ) 마켓 전격 그랜드 오픈 및 거래왕 이벤트 진행
  • 기사등록 2019-01-03 15:30:02
기사수정





미래금융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 3일 ‘자체 플랫폼 토큰 코즈(COZ) 마켓 그랜드 오픈’을 전격 발표했다.

코즈 마켓은 3 14시 오픈되며, 이로써 코즈 토큰을 활용해 타 코인을 거래할 수 있게 되었다. 우선 코즈 마켓에는 ‘스타(KST)’와 ‘하이콘(HYC)’ 등 2가지 코인이 먼저 상장 및 거래되는데, 향후 더 많은 코인이 순차적으로 코즈 마켓에 추가 상장될 예정이다.

해당 소식에 네티즌들은 ‘코즈마켓 드디어 오픈인가요?, ‘아! 드디어!! 오래기다렸다, 코즈 마켓’, ‘코즈마켓 응원합니다’ 라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코인제스트는 코즈 마켓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를 각 2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1차는 1 3일부터 5일까지, 2차는 1 6일부터 8일까지 각 3일 간 진행되며, 각 기간 중 코즈 마켓 누적 거래 금액 순위에 따라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이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된다. 지급되는 암호화폐는 이벤트 각 차수 별로 1 1명에게 1 BTC, 2 3명에게 0.5 BTC, 3 5명에게 10 ETH이다.

코즈 마켓 누적 거래대금은 거래 체결 시 원화 환산 금액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중 원화를 제외한 코인을 출금한 경우와, BTC ETH 지갑이 없는 경우 모두 에어드랍 제공 대상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제스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스트씨앤티㈜ 전종희 대표는 “코즈 마켓 오픈으로 코즈 토큰의 활용도가 높아지고 코즈 코인의 가치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오는 15일까지 코즈 마켓에서의 모든 거래수수료가 면제되니 수수료 무료 기간 동안 많은 투자자가 참여해 코즈 마켓을 체험하고 에어드랍의 기회도 추가로 얻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코즈마켓을 통해 오는 4 WGTG(World Game Token) IEO(5KWR 상당의 COZ,  2억개 WGTG)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혀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IEO 참여에 사용된 코즈(COZ)토큰 중 80%( 8억원 상당) IEO 종료 후, 1년간 락업(Lock-up)이 설정된다.

WGT는 기존 게임 산업에서 중개 플랫폼들의 높은 수수료, 번거로운 과정, 불투명한 거래 시스템에 블록체인 시스템을 접목시켜 수수료를 최소한으로 낮추고 개인 간 투명한 거래와 보안성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08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