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4 20:00:01
기사수정

ICON 재단은 여러 산업을 혼란시키는 의도로 분산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ICON은 이미 많은 평판이 좋은 기관에 독립적인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은행, 증권, 보험, 병원 및 대학과 같은 기업에 서비스를 확대해 왔다.

ICON 재단의 최근 재계약과 흥미진진한 파트너십 발표 이후, ICX 재단의 코인인 ICX는 지난 수일간 거래 증가가 30% 가량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ICON 재단의 리드 전략가인 이 훈은 새로운 브랜드의 역동성을 설명했다.

ICON 프로젝트는 주로 지금까지 두 가지 방향으로 기능해왔다. 이 프로젝트의 한 가지 측면은 많은 사용자가 있는 회사와 공공 기관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고 해당 사용자 기반을 암호화폐 세계에 적용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이 방향의 프로젝트는 주로 ‘TheLoop’ 브랜드로 진행되었다.

아마도 ICONLOOP 파트너십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그것이 한국 정부 프로그램에 참여하도록 선정되었다는 것이다. ICON 재단은 한국의 “혁신적인 청소년 재능 계발 2018″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ICONLOOP를 통합할 것이라고 발표 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과학 기술 정보 연구원(MIST)과 한국 정보 통신 기술 진흥원(IITP)등 주요 한국 관료 기관의 감독하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는 “기술의 국가 경쟁력 강화와 5,400명의 청소년 재능 개발을 통한 청년 실업 문제 해결”이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은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제공 할 수 있다. 여기에서, 한국은 동시에 자신의 경제에 자극제를 추가하는 동안 새롭고 유망한 기술을 성장하려고한다.

정부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blockchain)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일반 대중은 기술의 지식에 대해 더 잘 알고 더 쉽게 사용하게 될 것이다.

8월 14일, ICX는 0.49 달러에 머물렀지 만 현재 가격은 0.90 달러로 80% 상승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4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