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5 10:00:01
기사수정

8월 28일, 세계 최고의 암호 플랫폼 중 하나인 코인베이스는 블록체인과 암호통화의 고등교육 범위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다. 그 보고서는 암호 통화와 블록체인을 바탕으로 한 과정에서의 학생 인구의 증가된 관심을 보여준다.

블록체인(Blockchain)과 관련된 고등교육에 대한 통계를 찾는 과정에서, 공동기초도 자료로 끝났다.

예를 들어, 광범위한 과목에서 전공을 추구하는 학생들은 산업과 그것의 학문적 통합에 기울어 있는 것으로 관찰되었다. 이것은 대학들이 여러 학과들의 연구의 일부로 블록체인을 추가하게 했다.

학생들이 새로운 아이디어의 성장을 알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페이스북이 오늘날과 같은 형태로 형성되고 있는 동안, 플랫폼 실험을 환영하고 서서히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널리 채택하게 된 것은 젊은이들이다.



플랫폼은 큐리오슬리와 파트너십을 통해 이 설문조사를 수행할 수 있었다. 게다가, 큐리오슬리가 실시한 연구는 코인베이스가 자체적인 연구를 수행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큐리오슬리가 수행한 연구에서 675명의 미국 학생들이 조사에 포함되었다. 이 조사는 50개의 국제 대학을 철저히 검토했다. 이 연구의 마지막 부분은 학생들과 교수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정보를 얻는 것이었다.

이번 달 초 코인베이스의 최고 경영자인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연구와 긍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의 상업적 채택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다.

뉴욕에 위치한 코넬 대학교는 현재 암호화폐, 블록체인, 암호학을 포함한 최대 수의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코넬이 제공하는 코넬 코스에 대해 코인베이스도 연구에 다음과 같이 썼다.

과목 설명에 따르면, 암호화폐 비트코인과 “그것이 영감을 주고 촉매한 기술 환경”을 다루는 28개의 과목에는 “돈에 관한 연구”와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대한 소개, 스마트 계약”이 포함되어 있다.

이 연구는 또한 다른 중요한 결론들을 도출해냈다. 코인베이스에 따르면, 블록체인 및 관련 과목에 대한 최소 한 개의 강의가 세계 상위 50개 대학의 42%에 의해 제공된다.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인 스탠포드는 올 여름 블록체인 연구센터를 설립했다. 컴퓨터 공학 및 전기 공학 교수인 댄 보네는 새로운 팀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 연구를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와 주제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의해 제기되는 새로운 기술적 질문들이 있는데,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일하지 않을 것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5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