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5 09:20:01
기사수정



뉴스 미디어 미키(Micky)는 러시아 정부가 이르면 다음달부터 비트코인에 수십억 달러를 투자해 새로운 비트코인 시장을 촉발할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의 러시아 대통령경제행정학교의 블라디슬라브 긴코 교수는 미국의 새로운 제재조치가 러시아에게 현금보유액을 비트코인 투자로 보유 통화를 다양화하도록 만들 것이라고 예상한다.

“미국의 제재는 비트코인 사용을 통해서만 완화될 수 있다”고 미키와의 인터뷰에서 긴코 교수는 말했다.

“미국의 제재 때문에 러시아 엘리트들은 미국 자산과 달러를 버리고 비트코인에 막대한 투자를 해야 한다.”

“러시아 중앙은행은 4,660억 달러의 외환보유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에) 기회가 한정될 경우 자산을 분산시켜야 한다.”

그의 견해에 따르면, 비트코인에 대한 러시아 정부의 첫 번째 투자는 몇 주 안에 시작될 수 있고, 수십억 달러의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국 의회가 러시아에 대한 새로운 제재를 도입하는 올 2월부터 러시아(정부)가 비트코인을 통해 보유 통화의 다변화를 시작할 것으로 본다”

긴코 교수는 상트페테르부르크 주립대학교를 졸업하고 지난 20년 동안 러시아 전역에서 다양한 학문, 투자, 정부 관계 역할을 맡아왔다.

그는 최근 러시아 국영 TV와 라디오에 출연하여 경제 논평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의 최근 업적 중 많은 부분이 러시아 관리들에게 비트코인이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강력한 제재조치를 완화하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설득에 집중되어 있다.

 

※ 공유 시 출처를 적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리겠습니다!

코인코드 어플과 텔레그램,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https://goo.gl/RTLUsR (안드로이드 앱)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https://open.kakao.com/o/gXDHnOQ (카톡 1번방 참여코드: coincode)

https://open.kakao.com/o/g5G0u0J (카톡 2번방 참여코드: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71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