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05:00:01
기사수정

보도에 따르면 유럽연합은 암호화폐에 관한 새로운 회담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런 움직임은 7월 유럽연합 의회에서 유럽연합에 암호화폐를 금지하지 말 것을 권고한 이후에 나온 것이다.

 

엄격한 암호화폐 규제 조치

블룸버그에 따르면, 유럽연합 회원국들의 재무장관들은 이 지역의 암호통화 시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9월에 만날 예정이라고 한다. 가상화폐 시장에 관한 이번 회의에서는 EU의 최우선 과제가 더 엄격한 규제의 필요성이다.

재무 장관들에게 적절한 문제들은 초기 암호 산업을 계속해서 괴롭히고 있다. 대부분의 이러한 문제들은 일반적인 자금세탁과 탈세 발언뿐만 아니라 인식된 투명성의 결여에 관한 것이다.



EU 규제당국의 또 다른 문제는 시장의 변동성이다. 가상화폐 가격은 엄청난 손실을 입힐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주는 급격한 변동을 겪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지역의 당국은 투자자들을 전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충분한 법이 없다고 믿고 있다.

EU는 아직 암호 해독을 규제하지 않습니다.
최근 유럽연합의회 경제통화위원회는 유럽 의원들에게 암호화폐를 금지하지 말라고 권고했다. 위원회에 따르면, 가상 화폐는 현대 상거래 형태의 돈으로, 글로벌 상거래 매트릭스가 향상 될 가능성을 제시했다.

올해 초, EU는 그 지역의 KYC과 AML 프로토콜을 준수하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 플랫폼을 의무화했다. 그 당시, 이 단계의 목적은 암호화폐 기금과 상업 은행이 동일한 KYC/AML 규정에 따라 운영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암호화폐가 가능한 금융 범죄를 억제하는 것이었다.

 

유럽의 블록체인 기술 활용

EU 재무장관들은 이 지역의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를 개정할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일부 이해관계자들은 특히 블록체인 기술 적용에 관심이 있다. 블룸버그가 참조한 기한이 만료된 문서에 따르면, ICO는 에코시스템 발전을 위한 비즈니스 자본을 민주화하는 능력 때문에 주된 관심사이다.

4월에 총 22개의 EU 국가들이 블록체인 파트너십과 유럽 블록체인 파트너십의 설립에 관한 MoU에 서명했다. 이 협정의 목적은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세계 블록체인 이야기에서 이 지역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회원국 간의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것이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77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