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6 11:00:01
기사수정

2018년 9월 1일 토요일, 세계 최대 규모의 보험 회사 중 하나인 PICC(People’s Insurance Company of China)는 블록체인 및 비체인 기술을 채택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15년부터 시작된 비체인(VeChain)은 종합적인 관리 구조, 견고한 경제 모델, IoT 통합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현실 세계에 접목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비체인의 공공 블록체인 비체인토르는 “기업에게 도구, 증권 및 관리를 제공하여 여러 업종, 산업 및 심지어 국가에서도 협업하면서 자산을 적절하게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체인은 지난해 말 중국 정부와 계약을 맺은 첫 블록체인 회사로, 구이양 지역 정부의 블록체인 기술 파트너로 선정됐다.



또한 인상적인 수의 파트너십이 있으며, 그 중 가장 중요한 파트너 중 하나는 PwC(PricewaterhouseCoopers)와의 파트너십이다.

PICC의 경우 “주요 사업은 자동차 보험, 상업 재산 보험, 주택 소유자 보험, 화물 보험, 책임 보험, 우발적인 상해 보험, 단기 건강 보험, 해상 선체 보험, 농업 보험, 신용 및 보증 보험 등으로 관련 재보험 사업 및 PRC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허용된 투자이다.”

기존 청구 관리 시스템은 불충분하게 검증된 데이터에 대해 방대한 양의 문서 추적을 생성합니다(정책 인수 절차). “데이터 수집, 검증 및 감사 원인 정책 내 효율성”으로 인해 “불량 행위자”에 대한 정책이 과소 작성되어 모든 정책 소유자의 보험료가 상승하게 된다.

PICC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면 처리 시간 단축, 보험료 절감, 사기 방지 개선, KYC 준수 개선, 클레임 경험 개선 등의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PICC는 DNV GL 및 비체인과의 협력을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하고, 소유권을 배포하며, 기존의 인공 지능을 향상시키는 보장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체인의 공동 설립자인 써니 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PICC와의 협업을 통해 보험업계 내에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우리는 훌륭한 서비스와 제품을 DNV GL과 함께 PICC에 제공할 것을 확신한다.

PICC는 “기업과 정부 내의 실제 문제에 부응하는 DNV GL을 이용한 기존의 해결책들 때문에 비체인을 선택하였다.”

DNV GL 사업 보험 중화권 지역의 대표인 조지 캉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DNV GL의 역할은 비즈니스 운영 관점에서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것이다. 비체인토르 플랫폼과 함께 PICC의 데이터 관리 및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를 지원하는 강력한 디지털 신뢰 플랫폼을 제공 할 것이다.

보도 자료에 따르면, 비체인은 처음에는 PICC가 기본 기술을 기반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미리 선정된 사용 사례와 “DNV GL이 독립적인 제3자 기관으로서 모든 제3자 기관으로서 모든 것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크립토컴페어(Cryptocompare)의 데이터에 따르면, VET는 지난 24시간 동안 3.32% 하락한 0.01774달러에 거래되고 있지만 한 달 전 가격 대비 거의 19% 상승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68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