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세계 가장 큰 규모의 스포츠 시상식, 블록체인 플랫폼과 파트너십 맺다 - 세계 가장 큰 규모의 스포츠 시상식, 블록체인 플랫폼과 파트너십 맺다
  • 기사등록 2019-02-07 11:30:02
기사수정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팬 투표 플랫폼 소시오스닷컴이 BT 스포츠 인더스트리 어워드의 공식 부문 파트너로 확정됐다.




BT 스포츠 인더스트리 어워드는 스포츠 스타와 유명인, 고위 결정권자, 인플루언서 그리고 글로벌 미디어와 함께 분야를 통틀어 가장 훌륭한 성과들을 축하한다.




어워드에서 소시오스닷컴은 팬/커뮤니티 강화 시상 부문을 위한 파트너가 된다.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해 스포츠 팀과 팬의 유대감을 증대하는 플랫폼의 비전과 함께한다. 또한, BT 스포츠 어워드는 소시오스닷컴이 개발한 블록체인-투표 기술을  2020년 특별 시상 부문에 사용하게 된다. 




소시오스닷컴은 스포츠 팬들을 위한 세계 최초 팬 투표 플랫폼이다. 디지털 화폐 칠리즈($CHZ)를 이용해 팬은 가장 좋아하는 클럽을 위해 팀 브랜드의 팬 토큰을 구입하고 투표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된다. 팬은 투표를 통해 클럽이 제안하는 설문과 주요 결정 사항에 팬들은 목소리를 내게 된다. 소시오스닷컴은 팬의 의견을 클럽이 직접 경청하는 포럼의 기능을 하고, 토큰 소유자들은 팀별 그리고 플랫폼 차원의 리워드를 받게 된다. 스포츠 브랜드의 팬 토큰은 소시오스닷컴 앱의 마켓에서 구입과 판매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678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