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9 21:40:01
기사수정

비트니아 거래소, 신규 암호화폐 상장기업 모집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니아는 상장을 희망하는 기업에게 암호화폐 상장 신청을 받는다고 11일 밝혔다.


비트니아는 "이번 암호화폐 상장 모집은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유망한 기업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비트니아 투자자들에게도 믿을 수 있는 코인들을 소개해주기 위한 취지다"고 밝혔다.


11일 비트니아 관계자는 "비트니아의 상장기업 모집은 부실한 암호화폐가 무분별하게 상장되는 일이 없도록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과 신청한 기업의 기술성, 사업성을 심사평가할 예정으로 상장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비트니아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비트니아 관계자는 “거래소 입장에서도 상장작업은 평판이 걸려있는 매우 중요하고 신중한 작업이기 때문에 불공정한 암호화폐가 상장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며 “해당 기업의 프로젝트 진행 가능성, 토큰 세일진행, 고유기술, 알고리즘, 보안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겠다“며 "비트니아 이용자들이 직접 투표로 참여해 후보 코인을 검토하고 상장을 결정하며 투표과정은 투명하게 공개 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신청기업에게는 해당 기술평가 서류가 제공되며, 기업요청시 투자자에게 공개가 가능하다. 우수한 프로젝트로 판단될 경우에는 거래소 상장투표로 진행되며, 3월부터 4월 중 2주간 가장 많이 투표된 한 개의 코인이 비트니아에 상장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5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