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21:00:01
기사수정

최근 대시에서 비즈니스 수수료를 허용하는 서비스인 디스커버 대시(Discover Dash) 가맹점 디렉토리는 전 세계의 3,000개 이상의 기업이 대시 지급 결제를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이 기업들의 약 절반은 볼리바르 베네수엘라 공화국에 위치하고 있다.

디렉토리에 따르면, 지난 15일 동안 대시를 수락한 2,300개의 기업에서 그 수가 크게 증가했다. 그 이후로 전 세계적으로 약 50개의 기업이 추가되어 짧은 기간 동안 가맹점 채용을 크게 늘렸다.

대시 가맹점에서는 베네수엘라가 대시 에코시스템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으며, 대시를 트랜잭션 수신 모드로 사용하는 디렉토리에 약 1375 개의 판매자가 등록되어 있다고 보고했다.



이 숫자는 대시의 알려진 전세계 상인의 약 45%가 3주 전 928명에서 상승한 수치로 이 지역에서 유입 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 통계에 따르면 지난 18일 동안 447명의 상인이 베네수엘라에서 하루에 약 25개의 신규 업체가 등록되어 있다고 한다.

베네수엘라의 대시에 대한 관심의 주요 이유는 플랫폼이 암호화폐가 지원되는 휴대전화를 생산하는 모바일 브랜드인 KRIP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기 때문일 수 있다.

이 움직임은 베네수엘라와 콜롬비아를 포함한 라틴 아메리카 공동체에 일상 거래를 위한 암호화폐를 얻고 채택하는 새롭고 저렴한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대시는 현재 시가 총액에서 12번째로 큰 암호화폐이다. 당시 대시는 시가 총액이 150억 달러를 넘는 191.25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대시는 지난 24시간 동안 6.63%의 인상을 보았다.

대시는 또한 암호화폐 시장이 거의 꾸준한 하락세에 있었을 때에도 8월 말과 지난 주말의 거래가 급증했다.

코인마켓캡에 따르면, ZB 거래소는 대시/BTC 쌍의 전체 시장 거래량의 46.75%를 보유하고 있으며, 거래소는 거래소/USDT 쌍의 30.12% 거래량을 보유하고 있다.

JTrader126이라는 레디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모두 수고했다. 지수 성장을 보자! 곧 10,000이다!

Ankarlie라고하는 또 다른 레디터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

이것은 프로젝트를 위한 정말 좋은 소식이다. 대량 채택이 잘 진행되고 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1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