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차세대 블록체인 ‘컬러 플랫폼’, 13일 단독 밋업 개최 - 차세대 블록체인 ‘컬러 플랫폼’, 13일 단독 밋업 개최
  • 기사등록 2018-09-11 18:11:39
기사수정





대규모 블록체인 앱스토어를 표방하는 컬러 플랫폼(글로벌 기술 대표 최영규)’이 투자자들을 만난다컬러 플랫폼은 오는 13(저녁 7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잼투고에서 밋업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Decentralized App Store: Color Platform - The Apple of Blockchain’ 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의 프로젝트 설명과 더불어 오는 19()부터 진행되는 TGE(Token Generation Event)에 관련한 다양한 내용이 다뤄질 예정이다아울러 현장에 방문하는 사람 전원에게 컬러 코인을이벤트 등 추첨을 통해 컬러 코인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컬러 플랫폼은 그 동안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그리고 EOS와 같은 기존의 블록체인 디앱과 플랫폼들이 가지고 있는 느린 거래 속도와 높은 거래 비용에 따른 사용자 확장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컬러 플랫폼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컬러 스펙트럼(Color Spectrum)' 기술을 활용해 기존 플랫폼에 비해 속도가 월등히 빠른 디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사용자 확장에 중심을 두고 블록체인 기반의 디앱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구축한 것으로이중화된 분산 탈중앙화 아키텍쳐를 통해 많은 데이터들의 교환에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다.

 

컬러 플랫폼은 로또 기반의 보상형 온라인 광고 플랫폼 ‘데일리또’레벨업 게임을 접목시킨 ‘승진캐시’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9월 중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컬러 플랫폼 개발 관계자는 “TGE 시작 전 투자자분들에게 컬러 플랫폼의 비전과 구체적인 진행 상황을 알려드리고 싶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며 자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업계에서 애플 앱스토어구글 플레이스토어와 같은 거대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잘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컬러 플랫폼의 백서(White Paper) 프로젝트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밋업 참여 신청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3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