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8:22:23
기사수정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알려진 아모랩스의 암호화폐가 중국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렉스'에 상장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열린 ‘토크나이즈잇 2018 Fall’에서 심상규 아모랩스 대표와 가렛 진 비트포렉스 COO(최고운영책임자)가 상장 협약을 체결했다.

아모랩스는 암호와 네트워크 기술 기반 국내 1세대 보안 기업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의 자회사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자동차 데이터 시장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특별 강연자로도 나섰던 심 대표는 "자동차들이 자율주행으로 바뀌고, 광고, 헬스케어, 결제, 핀테크, 소셜미디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콘텐츠 등 현재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서비스들이 탑재될 것이다"라며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를 운전자가 사고 팔아 수익도 얻을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비트포렉스는 지난 6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상위 20위 내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비트포렉스는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이용자들에게도 보상 코인을 제공하는 ‘거래 채굴’ 시스템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토크나이즈잇 2018 Fall에서는 심사를 통과한 참가 기업을 대상으로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을 추진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에는 국내 블록체인 플랫폼 위즈블과 비트포렉스의 상장 협약식이 진행됐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3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