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3 14:11:59
기사수정

중국의 벤처 캐피탈리스트는 9,000만 달러 상당의 이더리움(200,000 ETH)으로 미국의 벤처 기업에 자금을 지원하려고 한다.

베이징에 본사를 둔 노드 캐피털은 임박한 미국과 중국 간 무역 전쟁과 최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미국 투자를 막기 위한 움직임에 반대하여 이 계획을 발표했다.

노드 캐피탈의 최신 움직임은 암호화폐 공간에서 중국 투자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며 자본이 넘쳐나는 많은 본토 투자자들은 해외 시장을 찾고 있다. – ICO에 대한 중국 정부의 금지에 비추어 새로운 기회를 찾고 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노드 캐피탈은 미국 현지의 블록체인에 초점을 맞춘 신생 기업을 찾고 이에 투자하기 위해 미국에 사무실을 개설할 계획이다. 미국 지사는 미국에 있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운영 될 것이라고 벤처 캐피털리스트는 말했다.




노드 캐피털의 포트폴리오 중 80%는 중국에 있다. 또한 하드웨어 지갑 개발사인 Coldlar와 Jinse Finance에서도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Coldlar와 Jinse는 전국에서 널리 퍼져있는 중국에서 가장 큰 암호화폐 미디어 두 곳이다.

이전의 인터뷰에서 노드 캐피탈 창립자인 던 준 (Dun Jun)은 베이징에 본사를 둔 한 회사가 약 160 개의 디지털 통화 신생 회사를 인수했으며 그 중 80 %가 중국 기업이라고 밝혔다.

 

이제 편하게 텔레그램과 카카오톡에서 새로운 뉴스 소식을 받아보세!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5G0u0J (암호 coincode)

https://open.kakao.com/o/gXDHnOQ 2번방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7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