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09 00:00:01
기사수정


▲ 브레이브뉴코인 "XRP 지수, 최종 개발 단계 진입"

일본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포스트(Coinpost)에 따르면, 나스닥에 BTC, ETH 실시간 가격 지수 BLX와 ELX를 지원하는 암호화폐 리서치 기관 브레이브뉴코인(Brave New Coin, 이하 BNC) 측이 "XRP 지수(Ripple Liquid Index, RLX)는 최종 개발 단계에 진입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관은 코인베이스가 XRP를 상장할 예정이라는 소식에 대해 "현재 RLX에는 코인베이스의 XRP 가격을 추가하지 않았다"며 "하지만 만약 코인베이스에서 많은 거래량이 발생한다면 RLX에 코인베이스 가격을 추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후오비, LYM 입출금 서비스 일시 중단 공지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Huobi Pro)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27일 15시 림포(LYM, 시가총액 415위) 스마트 컨트랙트 업그레이드로 인해 기존 LYM 토큰에 대한 입출금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공지했다. 업그레이드 완료 후 보유 토큰이 자동으로 신규 LYM 토큰으로 전환되며, 신규 토큰의 입출금 서비스 재개 시기는 추후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코인마켓캡 기준, LYM은 현재 1.59% 상승한 0.006013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 비트플라이어, 레버리지 비율 최대 4배로 하향 조정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플라이어가 오는 4월 22일 이후 신규 주문에 대한 마진거래 레버리지 배율을 최대 15배에서 4배로 변경한다고 26일 발표했다. 또한 6월 하순부터 4배 이상의 레버리지 포지션을 보유한 고객의 레버리지 비율을 4배로 변경하며 증거금 추징 또는 로스컷이 발생할 수 있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코인니스 : 블록체인 산업과 암호화폐 투자 시장의 길라잡이

'코인니스 앱 다운받기'

iOS(https://apple.co/2HSNXPC)

안드로이드(https://bit.ly/2rj3cKD)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9733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