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5 08:00:01
기사수정

미국 시장정보업체인 그리니치 어소시에이츠(Greenwich Associates) 오늘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조사에 응한 금융 기관의 임원 중 70% 이상이 암호화폐가 업계의 미래를 좌우할 것이고 했다. 보고서의 저자는 에소시에이츠의 시장 구조 및 기술 부서의 부사장인 리차드 존슨(Richard Johnson)인 것으로 알려졌다. 


조사 결과 발표에 따르면 141명의 금융기관 중역들의 대다수가 규제 프레임워크가 암호화폐에 따라 발전하여 성장과 혁신을 가져올 것이라고 답했다. 또한, 다른 기업들이 암호화폐 관련 실패를 경험하더라도 분명 몇몇 암호화폐는 끝까지 생존하고 번창할 것이라고 응답했다. 

응답자의 10%는 주류 산업에서 암호화폐를 채택하지 않더라도 암호화폐가 비주류인 자산으로서 계속해서 남을 것이라고 했다. 이들은 암호화폐가 주류화되지 않을 것이지라고 생각하지만 몇몇 사람들이 계속해서 암호화폐를 통해 돈을 버는 기회를 꾀할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규제 단속이 시장을 완전히 없앨 것이라고 답한 이들은 10%인 것으로 조사됐다. 

암호화폐가 미래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답한 이들은 비트코인과 암호화폐의 사용 및 모니터링 방법에 관한 규제 프레임워크가 가능한 빨리 개발되어야 한다는 데 모두 동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암호화폐가 혁신의 중심이라고 생각하며 결국 더 많은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코이니스타 http://www.coinistar.com/?t=all&page=1&idx=570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51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