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6 15:56:58
기사수정


▲ 사진=람다256


[산업+](테크) 람다256·슈퍼블록·매그니스,DApp 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식 진행


 ‘람다(Lambda)256’(대표 박재현)은 슈퍼블록(대표 장용숙), 매그니스(대표 장봉석)와 DApp (디앱, 댑) 개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DApp 개발을 위한 기술 협력 및 마케팅 플랫폼 공유 등 다양한 파트너십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


람다256과 매그니스는 슈퍼블록의 ‘FC 슈퍼스타즈’ DApp 관련 기술 및 플랫폼적 지원, 인프라에 대한 기술적 자문, NFT 마켓플레이스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두나무의 블록체인 플랫폼 자회사인 람다256는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루니버스‘로 최적의 DApp개발 및 운영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슈퍼블록은 현재 축구 스타들의 블록체인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디지털 자산으로 소유할 수 있는 수집형 DApp FC ‘슈퍼스타즈’를 오픈 베타 서비스 중으로, 최근 영국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시티와 파트너십을 통해 실제 선수들의 블록체인 카드를 서비스하고 있다.


람다256 담당자는 “슈퍼블록과 매그니스의 템비트를 기반으로 완성도 높은 DApp을 제공할 것“이라며, “다가오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각사의 블록체인 개발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들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슈퍼블록의 장용숙 대표는 "람다256 및 매그니스와의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중"이라며, "람다256의 루니버스와 매그니스의 템비트를 이용해, FC 슈퍼스타즈에서 획득한 유명 축구선수들의 블록체인 카드를 보다 편하게 거래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4445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