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8-28 23:00:01
기사수정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이 삼성의 핀펫(FinFET) 플랫폼을 활용해 인공지능, 5G/인프라 네트워킹, 블록체인, 클라우드 스토리지, 고성능 컴퓨팅, 증강현실 및 가상현실, 하이엔드 이미징(high-end imaging)과 같은 차세대 애플리케이션의 ASIC 설계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다고 20일 발표했다. 



패러데이의 최고운영책임자(COO) 플래시 린(Flash Lin)은 “삼성의 핀펫 플랫폼을 활용함으로써 우리 고객들은 자사의 SoC(시스템온칩) 설계에서 첨단 기술의 혜택을 볼 수 있다”며 “패러데이는 올해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삼성 핀펫 플랫폼에 ASIC 프로젝트들을 접목시키는데 성공을 거둬 각 프로젝트에 고부가가치의 종합적인 ASI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고객들이 혁신적인 제품을 생산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맞춤형 ASIC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한편 삼성 파운드리의 애플리케이션 적용범위 확대를 촉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패러데이는 애플리케이션 별로 특화된 토탈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으며 1993년 이래 2200건이 넘는 ASIC 대량 생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공급해왔다. 패러데이는 1월 삼성전자 첨단 파운드리 에코시스템(SAFE: Samsung Advanced Foundry Ecosystem)에 합류했으며 이로써 커스터머 ASIC(Customer ASIC)이 종합적으로 인증된 IP를 통해 삼성 핀펫 프로세스 기술 안에서 실행될 수 있게 되었다. 삼성 파운드리와 패러데이 테크놀로지의 설계 서비스가 결합됨으로써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성능과 폭넓은 애플리케이션 적용범위, 그리고 깊이 있는 통합적 전문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개요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은 ISO 9001과 ISO 26262 인증을 받은 굴지의 무공장 ASIC 및 실리콘 IP 공급업체다. Faraday의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 준수 CPU, DDR2/3/4, 저전력 DDR1/2/3, MIPI, V-by-One, MPEG4, H.264, USB 2.0/3.1 Gen 1, 10/100/1000 이더넷, Serial ATA, PCI Express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SerDes 등을 포함한다. Faraday는 본사가 대만에 있으며 미국, 일본, 유럽 및 중국을 포함해 전 세계 곳곳에 서비스 및 지원 사무실을 두고 있다. Faraday는 대만증권거래소(티커: 3035)에 상장돼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569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