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6:00:01
기사수정

리플의 공동 설립자인 크리스 라슨은 체다와 현재의 리플 상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는 또한 리플이 직면하고 있는 “경쟁”과 은행과 계약을 맺는 과정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라슨은 기업들이 4년 동안 그렇게 해왔기 때문에 국경을 넘는 결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주력한 것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이 지역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고 그것은 전체 블록체인 움직임을 위한 “킬러 앱”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우리는 누구보다 더 오래 그것을 해왔다. 중요한 것은 어떤 통로를 가지고 있고, 어떤 파트너가 있는가이다. 수백 개의 은행, 결제 업체, 송금 회사가 있다. 실험 모드뿐만 아니라 전체 생산 모드에서도 가능하다.

라슨은 전 세계의 규제 환경에 대해 말하면서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과 같은 지역에서 “대단히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리플이 매주 “거의 하나의” 파트너십에 서명하면서 중동에서의 리플의 움직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또한 인도와 같은 나라들을 언급했고 유럽이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했다. 그는 계속해서 말했다.

우리는 세상이 밝아지는 것을 보고 있다. 미국은 분명 그 달러 결제에 매우 중요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 이룬 성과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또 다른 파트너도 있는데, 정말 기대가 된다.

많은 투자자들과 암호화폐에 열광하는 사람들은 암호화폐에 대한 규제 명확성의 결여에 반대해왔다. 하지만 라슨은 그것이 역사상 “최고의 핀테크 환경”이었다고 말했다.

이 행정부는 핀테크와 혁신이 거물들을 지원하는 것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거물들과 핀테크가 실제로 함께 협력하여 진전을 가속화할 수 있다. 우리는 이 행정부 하의 미국 규제 제도에 대해 매우 낙관적이다. 규제 당국은 사려 깊은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라슨은 XRP의 가격이 다시 오를 것인가에 대해 디지털 자산 가치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말했다. 그에 따르면, 그 자산은 단지 추측일 뿐인 “실제 사용 사례”를 제공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장기적으로는 깊은 유동성 시장 생산자들의 조합이 될 것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활용 사례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XRP 원장과 XRP의 사용 사례는 실제로 국경 간 지급에 대한 유동성 비용을 절감시켜 준다.

그러나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을 때 분명한 대답을 했다.

장기적으로는 모든 사용 사례에 대해 전 세계의 또 다른 디지털 자산이 되는 것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장기 플레이이다. 가치 저장소가 되기 위해서는 가치 저장소가 될 수 없다. 실제로 활용 사례가 있어야 한다.

또한 XRP 레저 투 리플의 중앙 집중화에 대한 정보도 요청 받았다. 그는 그것이 “가짜”이며 반대자들이 그 사실을 보아야 한다고 말하면서 그 생각을 일축했다. 그는 계속해서 네트워크에서 유효성 검사자의 7%가 리플에 의해 실행되었으며 XRP 원장은 내일 리플이 존재하지 않더라도 작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트메인이나 중국처럼 볼 때 업무의 증거가 더 많은 중앙 집중화를 가져다 준다는 점을 감안할 때 더욱 그렇다. 합의체계는 점점 더 분권화되고 있다. 당신은 많은 말도 안되는 사실을 보았고 FUD는 그 사실을보고 꽤 명확하다고 생각한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790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