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11 17:00:01
기사수정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는 IPO 경험이 풍부한 임원을 최고 재무 책임자로 영입했다.

현재 게이 데이트 플랫폼인 그린더의 부회장인 웨이 조우는 1년 반이상의 영업 경험을 자랑한다. 그는 골드만 삭스의 홍콩 자회사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으며, 그곳에서 그는 투자 은행업에 집중했다.

경제학 및 동아시아학 학사 학위를 받은 하버드대 졸업생인 조우는 미국과 중국에서 사업 확장을 위한 특별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조우는 중국 TV 광고 회사인 Charm Communications와 중국 두 번째로 큰 온라인 채용 서비스 플랫폼인 Zhaopin.com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근무하며 이러한 회사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IPO

이것은 바이낸스가 고용과 함께 IPO를 준비하고 있다는 추측으로 이어졌다. 그러나 암호화폐 거래소 대표인 창펜 자오는 상대적으로 신생 암호화폐 산업이 자금조달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이를 부인했다.

have no plans for IPO, but that doesn't make those experiences less valuable in our new industry. On the contrary, those are very much needed. We are always looking for top talent, from traditional finance, internet ... any industry and anywhere in the world!

최근 골드먼 삭스 전 직원의 고용은 암호통화 회사가 전통적인 금융 분야에서 경험을 가진 임원을 채용한 것이 처음은 아니다.

예를 들어, 이번 달 초에 CCN이 보도한 대로, 일본의 암호화폐 스타트업 FX코인은 그들이 외환 딜러를 도이치 은행 직원이였던 마츠다 야스오를 고위 전략가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흥미롭게도, 일본의 암호화폐 시작의 창시자인 토모 오시도 그가 최근 고용한 독일 거대 은행의 통화 판매 책임자로 일했던 전통 금융계의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규정 준수

지난 달 말, 미국의 암호통화 회사인 코인베이스는 뉴욕 멜론 은행의 졸업생인 제프 호로위츠를 고용하여 글로벌 준법 노력을 이끌었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직책에 앞서 호로위츠는 글로벌 준법경영 책임자인 회사의 자회사인 퍼싱의 전무이사를 역임했다. 호로위츠는 또한 살로몬 브라더스, 골드만 삭스, 리먼 브라더스, 시티그룹과 같은 다른 전통적인 은행 대기업에서도 일했다.

약속을 함에 있어, 코인베이스는 암호통화와 블록체인 부문의 성장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규제 준수 노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제프를 고용하는 것은 정책, 금융 서비스 및 기업 지배구조 전반에 걸친 경험을 가진 리더들이 이끄는 통합적인 교차 기능적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우리 측에서 인정했다.”라고 코인베이스의 운영 담당 최고이사(COO) 아시프 히르지(Asiff Hirji)는 CCN이 당시 보고한대로 말했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812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