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25 13:00:01
기사수정

CZ로 더 잘 알려진 바이낸스의 대표인 창펑 자오는 앞으로 암호화폐가 수천 번 이상 성장할 여지가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 초 CCN이 보도한 바와 같이, 이더리움 공동창업자인 비탈릭 부테린은 산업으로 암호화폐 부문이 천 배로 성장할 수 있지만 암호화폐의 가격이 향후 1,000 배의 이익을 볼 것으로 기대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라고 밝혔다.

“블록체인 공간은 천장이 보이는 지점에 도달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시점에서 평균적인 교육을 받은 사람에게 말한다면, 그들은 아마도 블록체인에 대해 적어도 한 번은 들어봤을 것이다. 공간 속에서 1000배 이상의 성장을 할 기회는 없다.”라고 전했다.

 



 

CZ는 믿고 있다

2017년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와 같은 주요 암호화폐가 12개월 내에 30배에서 500배까지 증가함에 따라 가장 폭발적인 연간 성장률을 보였다.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암호화폐가 주류에 소개된 기간 동안 기하급수적인 성장률을 경험했다. 일본과 한국 같은 주요 시장들은 전례 없는 수준의 투기와 관심을 보여 결국 비트코인 가격이 한국의 암호화폐 거래소 시장에서 24,000 달러를 넘어섰다.
ethereum creator vitalik buterin

부테린은 현재의 시장 가치 평가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의 평가액이 2천억 달러에서 200조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현실적이지 않다고 말했는데, 이는 오늘날 세계의 자산 대비 70% 이상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불

그러나 CZ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과 같은 주요 암호화폐가 주류로 채택됨에 따라 암호화폐 시장이 장기적으로 1,000배까지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나는 여전히 이것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암호화폐가 반드시 1000배 이상 성장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USD 시가 총액에 도달하면 1000 배 가까이 될 것이고 (이는 극히 제한된 사례의 통화 일 뿐이다) 파생 상품 시장은 훨씬 커질 것이다 “라고 말했다.

CZ는 또 기존 시장 규모를 기준으로 평가하면 가격 상승이 비현실적인 목표라고 설명해 암호화폐가 금융시장을 넘어설 수 있음을 시사했다.

C”또한 신기술이나 산업의 잠재력을 측정하기 위해 기존의 시장 크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버의 잠재력을 추정하기 위해 택시 시장의 크기를 사용한다면, 꽤 많은 사람들이 실패할 것이다.”라고 그가 덧붙여 말했다.

 

200조 달러 규모의 시장 규모는 어떤 모습일까?

200조 달러라면, 암호화폐가 주요 지불 수단으로 사용될 것이다. 세계의 모든 상인들은 신용카드와 현금보다 암호화폐를 이용하고, 부유한 사람들은 해외 은행 계좌에 수십억 달러의 암호화폐를 가지고 있고, 은행들은 더 이상 금융 위주로 운영하지 않을 것이다.

암호화폐에 대한 CZ와 다른 투자자들의 신뢰도와 통화에 대항하는 이들의 경쟁력은 수십 년간의 실험적인 통합과 주류 입양이 옳다는 것이 입증되어야 할 것이다.

현재 가격에서 1,000배의 수익은 있을 것 같지 않다. 하지만 많은 투자자들은 이것이 가능하다고 믿고 있고 CZ도 그 중 하나이다.

 

 

카카오톡, 텔레그램 그리고 어플을 통해서 코인코드의 다양한 뉴스 소식을 빠르게 받아보세요!

코인코드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incode.mobileapp

코인코드 텔레그램

https://t.me/coincodekr (뉴스방)

https://t.me/coincodekr2 (채팅방)

코인코드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DHnOQ (암호 coincode)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blocktimestv.com/news/view.php?idx=1164
기자프로필
빗썸
기사본문 하단배너 이미지(채널)_2-1번…
다스아카데미 우측
 ▷ Blockchain Leaders 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다스아카데미 우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